요즘 핫한 햄버거 프랜차이즈로 급부상중인 프랭크버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순수 수제 패티라는 점을 내세우며 엄청난 속도로 배달, 포장 전문 햄버거집으로 점포를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소고기를 직접 갈아 만든 수제패티이기 때문에 식감이 좋은 편입니다. 중간중간 후추의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것은 아마도 후추를 통해 맛을 살리려고 입자를 굵게 사용한 듯합니다.
포장지를 보면 유산지에 주문한 종류가 체크되어 있을거예요. 물론 표시를 잊어버리셨을 수도 있겠습니다만... 주문한 메뉴는 프랭크버거 라지 세트와 프랭크버거 레귤러 단품, 쉬림프버거 레귤러 단품 입니다. 저는 감자튀김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단품으로 먹었습니다.
기본 메뉴 프랭크버거 레귤러 사이즈입니다. 단순하다면 단순한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맛이 있음은 분명하지만 조금 빈 것 같은 야채가 아쉬움을 남깁니다. 조금 면적이 적은 듯한 패티도 살짝 보이네요. 그러나 거듭 말씀드리지만 이 조합이 참 맛있다는 거에요.
기본 버거만 두 개 먹기에는 물릴 것 같아, 가성비 메뉴라고 불리는 쉬림프 버거도 주문했습니다. 타 업체에서는 명태 버거라고 하는 말도 있었던 것 같은데, 구성을 확인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제가 느낀 맛은 약간 생선가스 느낌이 강했습니다.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저 두껍고 실한 패티를 보세요.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메뉴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모든 메뉴의 빵은 브리오슈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다른 프랜차이즈에서는 일부 가격대가 있는 메뉴에서만 적용하거나, 브리오슈로 변경하려면 추가금을 내야 합니다.
주차는 건물에 주차하면 됩니다만, 곧 10분 무료에 15,000원 이상 주문 시에 주차 등록을 해주니, 해당 금액 미만으로 먹게 된다면 포장만 가능할 것 같아요. 10분 안에 주차하고, 주문하고, 만들고, 받아서, 먹고, 주차장을 나올 수는 없으니까요.
주말에 아침 일찍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점이 정말 좋았는데요. 아침부터 햄버거가 당기는 날이 있을 수 있잖아요. 그럴 때 대부분 버거집은 점심에 가까운 시간이 되어야 오픈을 하거든요. 아침에도 매장에서 먹는 손님, 포장하는 손님, 배달하는 손님 다양하게 많았던 것 같습니다.
프랭크버거 남위례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4 · 블로그리뷰 12
m.place.naver.com
영업시간
월~금 - 10:30~23:00
토~일 - 09:00~22:00
주소 (내비게이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1-13 1층 109호
댓글